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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에서 닐 드럭만이 파트 3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여러분들이 예상하다시피, 약간 모호하고 비밀스럽겠지만, 파트3를 제작할지 말지는 우리가 파트2에서 했던 것과 비슷한 테스트를 거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첫번째 게임은 기대치가 없었고, 우리는 어떤 것이든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특정한 캐릭터와 테마, 과정을 확립했기 때문에, 팬들을 그저 편안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첫번째 게임에서 발견했던 감정적인 핵심이 일치하는 무언가를 하는 것이 파트2 제작을 정당화 할 수 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그것이 없다면, 우리는 파트3를 제작할 이유가 없습니다."

 

"후속작에서 그러한 것을 찾는 것은 첫번째 게임에서 했던 것보다 훨씬 더 어려우며, 앞으로 나아가서, 그 세계로 돌아가는 것을 정당화하고, 변화시킬 방법을 찾는 것이 기하급수적으로 어려워집니다. 뒷이야기에서 병이 어떻게 퍼졌는지에 대해 이미 많은 것을 보았고, 우리는 이러한 이야기의 감정적인 충격을 일치시킬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만드는 방법을 찾아내야 합니다. 현재로서는 그것이 무언지 모르겠습니다."가 어느 정도 생각해 본 것이다.

 

+) 닐 드럭만이 다음 작품이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3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요약: 

1. 파트 3를 제작할지 말지는 아직 모르지만 만든다면 파트2에서 했던 방식대로 만들 것이다.

 

2. 첫번째 시리즈에서는 아무 것도 못했지만 파트 2에서는 캐릭터, 테마, 과정을 확립했다.

 

3. 단지 팬들을 편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첫번째 게임에서 발견했던 것을 연결하는게 파트 2 제작을 정당화 할 수 있다고 느꼈다.

 

4. 후속작 만드는 것은 어렵고 현재로서는 잘 모르겠다.

 

5. 하지만 닐 드럭만의 다음 작품이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3가 될 수 있다고 본인이 말했기에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3 제작의 가능성이 존재한다.

 

 

 

 

원문: https://gamingbolt.com/the-last-of-us-part-3-would-be-even-harder-to-make-than-part-2-according-to-neil-druckmann

 

The Last of Us Part 3 Would Be Even Harder to Make Than Part 2, According to Neil Druckmann

The Last of Us Part 3 Would Be Even Harder to Make Than Part 2, According to Neil Druckmann Creative director Neil Druckmann says finding new and interesting stories to tell in the series gets exponentially harder with each new entry. The Last of Us Part 2

gamingbolt.com

 

해석: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16562?

 

닐 드럭만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3는 2보다 만들기 어려워" | 콘솔 정보 게시판 | 루리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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