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월 25일 되니까 눈 녹았고

 

대나무에서 봄의 대나무 얻을 수 있다고 알려주는 여울이

 

 

 

밖에 나가보니 진짜 눈이 다 녹았네요 ㅋㅋ

 

비도 내려서 운치있고 좋은 것 같아요 

 

이전에는 비오는 날씨에 눈이 내려서 

 

못 잡는 물고기나 곤충이 있었는데 이제 채집할 수 있게되었네요!

 

 

 

대나무를 돌도끼로 치니까 봄의 대나무가나오네요

 

무조건 봄의 대나무가 나오는건 아닌 것 같고 

 

랜덤으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 2월 25일 업데이트로 

 

마리오 콜라보 아이템이 업데이트 되었어요!

 

우편으로 마리오 벽지를 주던데 

 

아이템은 3월 지나야지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이제 3월 되면 나오는 곤충들을 본격적으로 잡을 준비를 해야겠어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펠마

게임리뷰,정보,소식 블로그입니다.

,